카드 등 결재오류시 조치방법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-10-21 18:40 조회32,449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안녕하십니까
신용카드, 에스크로, 계좌이체, 무통장, 포인트결재 문제시 조치방법 및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
1) 신용카드, 에스크로, 계죄이체 가 안될 경우는 프로그램 설치가 안되어서 그런 경우가 대부분으로 결재협력업체
(NHN KCP 전화: 1544-8661)에서 문의하시면 됩니다
* 본쇼핑몰 등록업체명: 현대닉스( 사업자번호:120-86-50486)
그래도 안되면 우리은행(현대닉스) 1005-403-431621로 입금하시면 저희가 체크하여 주문품 발송해드립니다
2) 무통장( 우리은행(현대닉스)1005-403-431621), 포인트결시 본 쇼핑몰:1544-1797로 연락하시면 됩니다
3) 주문후 결재가 안되면 주문품은 발송되지 않으며 무통장 입금하여도 저희가 확인하오니 별도 연락을 안주어도 됩니다
감사합니다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